Current Available Tour Descriptions

🍃월레마이 국립공원 어드벤쳐🍃

아름다운 월레마이 국립공원은 NSW 주에서 두번째로 큰 국립공원이며 우리가 잘 아는 블루마운틴 국립공원과 맞닿아 있는 곳입니다. 인터넷 신호도 잡히지 않고, 관광객을 위한 친절한 표지판들이 없는데다 워낙 방대한 국립공원 이기때문에 꼭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곳인 월러마이 국립공원은, 다양한 형태의 협곡, 반딧불이처럼 빛을 내는 곤충인 글로우웜이 사는 터널, 사암(sandstone)이 만들어내는 웅장한 경치는 물론 수영이 가능한 워터홀과 거대한 양치식물까지... 탐험할 수 있는 곳들이 무궁무진한 곳이랍니다.

 
 

🌄만나는 장소와 시간: 아침 6:30 시티 리지스 호텔 (389 Pitt St, Sydney) 혹은 7:00 Westmead 기차역 - 픽업 장소는 참가자들간의 조율을 통해 조정될 수 있으며, 시드니부터 국립공원 왕복, 국립공원 내 이동은 hikeandseek 차량을 통해 이루어집니다.

⏰끝나는 시간과 장소: 대략 오후 5시 Westmead 기차역 혹은 6:00 시티 리지스 호텔)

투어 소요 시간: 이동시간을 제외 약 6시간

비용: 1인 $190

투어 난이도

• 중급 체력수준

• 중급 등산 경험 요

월레마이 투어는 트랙이 아닌 포장되지 않은 곳, 숲길에서의 도보를 포함하며, 초-중급 수준의 오르막 내리막 경사를 포함합니다. 평소 활

동적인 생활을 유지하시는 분에게 무리없는 난이도라 판단하나, 개인 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난이도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 시 꼭 투어 전

연락을 취해주십시오.

참가 인원 : 최대 11명

기타정보:i

- 도보 중 대부분의 구역에서는 휴대폰 신호가 제한적이일 수 있습니다. 투어 참가 사실을 가족/친구에게 미리 알려주세요.

- 투어 중 간단한 스냅 사진 촬영이 진행되며, 편집된 사진은 투어 종료 후 일주일 이내 구글 드라이브를 통해서 배포됩니다.

- Hikeandseek 투어는 NSW 주 국립공원 공인 가이드 자격 (Ecopass)을 지닌 가이드가 전체 일정을 진행합니다.

- 갑작스런 기상의 악화 혹은 예상치 못한 변수의 발생 시, 안전을 위해 기존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- 월레마이 국립공원 내부에는 화장실이 없거나 협소합니다.

 
 

*****

월레마이 국립공원 내 자세한 일정은 참가여부가 확정된 참가자에게 개별 전송될 예정입니다.

- 글로우웜 터널

- 다양한 형태의 협곡 (Dry Canyon)

- 터널 크맄이 흐르는 터널과 미니캐년

👉🏼개별 준비물

- 자외선 차단 (선크림, 모자, 선글라스)

- 개별 간식, 점심식사

- 작은 배낭

- 등산화(권장) 없을 시 발등을 덮는 튼튼한 운동화

- 최소 2리터의 물 (이동 중에는 차에 두고 이동해도 되니 넉넉히 챙겨주세요.

- 등산스틱 (선택사항)

- 우천시 비옷, 배낭커버

*****

홈페이지로 돌아가기